Wednesday, August 1, 2012

감사의 글 & 저작권에 관해(Acknowledges)

+원 저자로부터+
먼저, 제가 터키어로 이 책을 쓰고, 영어로 번역하는 동안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던 아내와 딸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.

이 책의 내용들은 터키의 Ddili 포럼의 회원들에게 검토를 받았습니다.
제가 이 책을 계속 써 나갈 수 있도록 응원 해 준 터키의 D community 회원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.

 Mert Ataol, Zafer Çelenk, 그리고 Salih Dinçer 이 세분은 책의 거의 모든 한줄 한줄을 일일이 수정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.
Can Alpay Çiftçi 그리고 Faruk Erdem Öncel 이 세분 또한 책과 ddili.org 홈페이지 발전에 도움을 주었습니다.

또한 오타 지적과 내용 추천, 아이디어 제공을 해주신 다음 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.
Ergin Güney, Jordi Sayol, David Herberth, Andre Tampubolon, Gour-Gadadhara Dasa.

Ergin Güney께서 이 책을 교정 해 주신 덕분에 저의 "잉어"가 "영어"가 될 수 있었습니다.

+한국어 역자로부터+
항상 제 실력에 부끄러움을 느끼며 조금이라도 자신을 발전시키고, D언어 불모지인 우리나라에서 D언어를 조금이라도 알리고자 "Programming in D"의 번역을 시작합니다.
-사실 전 세계적으로 D언어는 인기가 없습니다.

이 작업은 원 저자에게 정식적으로 허가을 받은 뒤 시작합니다.
저는 번역에 대해서만 권리를 가지며 번역의 권리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원 저자가 권리를 가집니다. 원 저자께서는 개인적인 용도라면 어떤 형태로든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.

원문의 저작권에 관해(터키어) : http://ddili.org/copyright.html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